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교원KRT, 해외여행객 우대 혜택 강화

신라면세점 이용 등급 승격‧추가 1만 포인트 제공 등

발행일 : 2021-11-25 13:00:00
교원KRT, 해외여행객 우대 혜택 강화

교원KRT는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우대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교원KRT는 신라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이달 말부터 면세점 이용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 모두에게 ‘신규 가입시 골드 등급 승격’, ‘오프라인용 추가 1만 포인트’, ‘아메리카노 쿠폰’을, 교원KRT 특별 홈쇼핑 방송 이용객에겐 최대 20% 할인 가능한 원데이 블랙패스와 마스크 팩 등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필리핀 여행객을 위한 ‘1+1 더 드림 여행’ 패키지도 있다. 보라카이 휴 리조트 3박 선택 시 보홀 헤난 알로나비치 리조트 3박을 추가 제공하며, 반대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항공권을 제외한 숙박, 현지 액티비티, 시티 투어 등이 포함된 풀 패키지 상품이며,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점 후 1년 내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교원KRT 홈쇼핑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추가 옵션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6일~28일 CJ온스타일서 진행하는 ‘터키, 스페인, 이집트’ 특별전에서는 밸리댄스 관람, 메트로폴파라솔 이용권, 나일강 디너 크루즈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옵션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교원KRT는 ‘괌 츠바키타워 호텔’ 홈쇼핑 방송서 주니어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고층부 업그레이드 등과 함께, 수험생 가족을 위한 렌터카 특전 등을 선보인 바 있다.

교원KRT 관계자는 “교원KRT는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들 수 있도록, 커머스몰, 외부 기관 등 제휴 확대와 고객 접점별 추가 혜택을 강화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